日々のつぶやき

出かけた先のことや、日々の出来事を書いていきます。

HENECIA ロゴ決定。

こんにちは.
ヘネチア運営チームです.
2011年 7月 4日から 7月 15日まで進行されたヘネチアロゴ公募に参加してくださったファンみなさんにまことに感謝させていただきます.
みなさんが送ってくださったロゴは皆がヘネチアロゴで不足さがなかったし
すべての作品一つ一つにファンみなさんの真心と取ることがついていてどれ一つ疎かにしにくくて
最終当選作を決めるのにいつよりも愼重な選別作業が進行されました.
公式ヘネチアロゴはキム・ヒョン仲氏とともに決まったし Ellen sun様が製作してくださったロゴが最終に選定されました.
惜しく選定されることができなかった方々頃も感謝のお話を伝えて,
当選した Ellen sun様には感謝の心を盛って所定の商品とともにロゴと係わる事項は個別的に案内差し上げます.
 
 
これから公式的なヘネチアロゴで使われる予定ですから
ファンみなさんの多くの愛着と共に、キム・ヒョンジュンの活動にもみなさんの多くの声援お願い致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ヘネチア運営チーム
 
ロゴ、公募してたんですね。
うまい具合に宇宙神、入ってますね!!
 
=以下原文=
 
안녕하세요.
헤네치아 운영팀입니다.

2011년 7월 4일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된 헤네치아 로고 공모에 참여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로고는 모두가 헤네치아 로고로 부족함이 없었으며
모든 작품 하나하나에 팬 여러분들의 정성과 땀이 묻어 있어 어느 하나 소홀히 하기 어려워
최종 당선작을 결정하는데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한 선별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공식 헤네치아 로고는 김현중씨와 함께 결정되었으며 Ellen sun님께서 제작해 주신 로고가 최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당선되신 Ellen sun님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정의 상품과 함께 로고와 관련된 사항은 개별적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헤네치아 공식 로고안내>



앞으로 공식적인 헤네치아 로고로 사용될 예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애착과 더불어 김현중씨의 활동에도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헤네치아운영팀